제품 검색
COMMUNITY
CENTER
방송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 시키고자 항상 노력하는 기업
news
  • 등록일2019-05-09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조회수2352

미디어 링스, KOBA 2019에서 한국 방송 시장 진출 및 점유를 위해 ㈜아이젠시스템즈와 파트너십 발표

?미디어 링스, KOBA 2019에서 한국 방송 시장 진출 및 점유를 위해 ㈜아이젠시스템즈와 파트너십 발표

IP 전송 기술의 선구자 미디어 링스는 성공적인 한국 방송 시장 진출 및 점유를 위해 방송, 통신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인 ㈜아이젠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.

미디어링스와 ㈜아이젠시스템즈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게 개최되는 29회 국제방송, 음향, 조명기기전 (KOBA 2019, 부스C435) 에서 IP 전송 시장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.

나카 도시유키 미디어 링스 글로벌영업담당 부사장은 "㈜아이젠시스템즈와의 파트너십은 한국 방송 시장에 대한 우리의 의지, 더 나아가 시장에서의 성장 및 기회를 표현한 것이고, KOBA는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이벤트로서 한국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우리의 파트너십과 기술 솔루션을 소개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쇼케이스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.

 “국내 미디어 시장의 대표적인 전시회인 KOBA IP전송 기술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미디어 링스와 함께 다양한 기술,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.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IP전송시장에 보다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”고 ㈜아이젠시스템즈 안상용 대표이사는 덧붙였다.

KOBA 2019 방문객들은 5 22 일부터 25 일까지 코엑스 C435 부스에서 미디어 링스 및 ㈜아이젠시스템즈를 만날 수 있다. 부스에서는 100G IP 스위칭, 4K UHD 게이트웨이 및 IP 전송 솔루션 및 관리 소프트웨어 등 최신 기술에 대한 시연이 예정되어 있다.


목록으로